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이천 맛집_ 소문난 칼국수/ 이천 칼국수 맛집/ 관고전통시장 맛집/ 쯔양 맛집/ 쯔양 칼국수 / 낙지 칼국수 / 면낙지 / 이천 소문난 손 칼국수 솔직후기

by 미Me 2024. 6. 16.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남편이랑 먹고 싶었던

이천 관고시장 맛집!! 

면낙지 또는 낙지 칼국수라는 

 

 

이천 소문난 손 칼국수

 

 

 

 

웨이팅이 많기로 유명해서 걱정했는데

평일 낮에 가니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다

 

그래도 내부는 거의 꽉 차이있어서 주말에는 웨이팅 필수로 보임👍🏻

시장 입구가 많은데 우리는 3번 게이트 주변에 주차하고 좀 걸어들어가다 골목에서 꺾으니 바로 나왔다!

 

시장 주변에 주차 할 수 있는 곳이 쭉 있고

거기에 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자리만 찾으면 쉽게 할 수 있었다

주말에는 좀 주차 전쟁일 듯..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진다!

간판보이면 바로 2층으로 🤩

 

 

 

옛스러운 분위기~~

시장안에서 맛집으로 소문나서 쯔양도 방문 하고 방송에도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와서 더더 유명해졌나보다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꼭 확인 하시구요!

면낙지는  소중대로 나눠지고 두명이 가면 소 먹고 밥 하나 비벼 먹으면 딱이다!

 

다른 손칼국수나 메뉴들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다 😊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시장은 사랑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면낙지가 나왔고!!!

사실 나랑 남편은 사진으로 봤을 때는 굉장히 찐한 맛일거라 생각했는데

 

딱 먹자마자 슴슴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았다

처음에는 갸우뚱..? 

 

자극적인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았다

양배추가 많이 들어 있어서 달큰하면서 건강하게 들어가는 맛?

 

먹다보니 즉석떡볶이 같기도 ㅎㅎ

마지막에 밥도 넣어먹으니 더 그런 맛이였다

 

처음엔 갸우뚱했지만 슴슴한 맛에 자꾸 손이가고 중독되는 맛이랄까??

 

이래서 사람들이 찾아오는 건가 싶었다!

 

개인적으로는 좀 가까우면 재방문 의사 있음👌

 

 

 

옆 게이트로 나오면서 또 유명한 '이천 용인닭발 본점' 발견!!

닭발 매니아로서 그냥 지나칠 순 없어서

1kg 사서 집에 와서 저녁으로 또 먹었다 ㅎㅎㅎ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택배로도 주문 가능 하다고 하니 택배 주문도 추천!!

 

봄에는 주변 가까운 공원에서 벚꽃축제 즐기기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