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그래비티 서울 판교_ 도심 여행 / 그래비티 판교 / 호캉스 / 호텔 추천

by 미Me 2022. 7. 9.
728x90
반응형

 

결혼식을 잘 끝냈고,

친구들과 뒷풀이겸 #파자마파티 를 위해

미리 예약해 놓았던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다녀온 후 포스팅을 드디어 한다 😂

이렇게 부지런할 수가 없다 .. 나란 인간 ..

(좀처럼 바뀌지 않지😷)

 

외관을 찍지는 못했지만

#현대백화점판교 바로 옆이라 찾기 어렵지 않았다

 

굉장히 친절한 프론트 직원분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들이 우선 기분좋게 만들었다

 

 

 

우리는 3명이였기에 비지니스 디럭스

싱글1 ,더블1 베드방으로 배정 받았다

 

 

룸에 들어갔더니

 

 

 

 

 

 

#그래비티서울판교

오픈한지 오래되지는 않아 역시나 깔끔하고

룸은 디테일하게 찍지 않았지만

실용적인 내부 구성이였다,

 

 

 

#현대백화점 에서 미리 장 봤던 와인들과

이벤트중에 방문한 터라 폴라로이드 셋트도

제공 됐었다💛

 

그래비티는 #비지니스호텔 느낌이라

뷰 또한 시티뷰였다 ,

화려하면서 또 다른 경험이였다 ㅎㅎ

 

체크인 후 쉬다가 저녁시간이 되어

진정한 #호캉스 는 호텔석식 이기에

#제로비티 로 갔다

 

평일 저녁이라 한산했던 ~~

 

 

 

제로비티 메뉴판 

 

 

 

 

디너세트를 시켰다,

3명이라 요리하나 추가해서

3가지 메뉴를 먹었고 ~~

 

따끈했던 식전 빵 ~~

에피타이저로 깔라마리 시켰으나

사진 못찍었네..입은 손보다 빠르다 😂

 

 

 

너무 맛있던 사과 고르곤졸라 피자와

 

 

 

 

먹물리조또를 메인으로 시키고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추가로 시켰다~~

개인적으로는 다 맛있었으나

먹물 리조또 너무 맛있게 먹었다🖤

 

 

 

자체맥주인 것 같은 J라거 도 굳👍🏻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우리는 아쉬운 밤을 불태웠고

 

나는 다음날 출근해서 사경을 해맸다는

이야기였다 ...😇

 

 

 

 

 

와인과 논두렁? (밭두렁은 어디에..?)의

조합은 너무 좋았고

 

야경은 반짝반짝 예뻣다

다만 맞은편 건물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 ..

 

그래도 편안하게 하루 잘 놀다 왔다

연인 또는 부부 친구들과 #서울근교호텔 로

가볍게 좋은거 같다~~

수영장도 있다고 했는데 갈 시간이 없어

아쉬웠고,

 

다음날 친구들은 조식을 먹으러 갔고

나는 사진 찍을 수 없는 상태였다 🤣🤣🤣

 

결론은 좋은 하루 였다

다음엔 남편과 같이 가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