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_ 전참시 이영자 카페/ 퇴촌 이영자 카페/ 어로프 슬라이스 피스/ 퇴촌 카페 추천/ 경기도 광주 카페/ 뜀틀빵 카페/ 초당 옥수수스프 카페/ 옥수수스프 / 베이커리 카페..

by 미Me 2022. 8. 24.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이영자 언니가 전참시에서 카페를 갔는데

어디서 눈에 익은 곳이 아닌가?!

 

나도 우연히 알게되서 갔었던

 

퇴촌 이영자 카페

 

더 로프 슬라이스 피스 

 

 

 

 

 

 

사실 나는 이전부터 알고 있었기에

겨을이랑 봄에 갔었어서

 

사진이 다 겨울사진 뿐이네😅

 

그래도 포스팅 갑니다~~~

 

 

 

굉장히 큰 카페라 지도가 있고

이때까지만 해도 다 완성되진 않고 짓고 있었다

 

그래도 카페시설들은 다 완공됐었기에

이용할 수 있었다

 

 

 

 

빵 구경 가실게요~~

종류가 진짜 많았다

케이크 종류부터 다양한 빵종류가 많아서 눈 돌아간닷!

 

 

 

 

 

 

시그니처가 몇가지 있는데

뜀틀빵도 그 중에 하나!

 

 

 

대형 카페 답게

엄청난 조경~~ 식물들이 엄청 많았다,

어떻게 다 들여놨을까 하는 생각이 듬 ㅎㅎㅎㅎ

 

 

 

 

갈 때마다 날씨가 흐려서 좀 

아쉽긴 했지만 나중에 날씨 좋을 때 가면 야외에서 먹기에도 좋을것 같다

 

 

 

 

 

파티룸도 있구요~~ 

스몰 돌잔치나 그런것도 한다고 했던거 같다?!

 

 

 

 

쿠킹 스튜디오도 있구요~~

어디 외국에 있을 법한 인테리어다

 

 

 

 

주차장이 아래도 있고 위에도 있고

대형답게 엄청나게 주차에 투자하셨는데도 불구하고

 

요즘은 엄청 더 핫해져서

주말에는 만차가 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요원분들이 잘 안내해주셔서 무리 없을 것 같다

 

 

 

 

 

 

 

근처 가실일 있으면 퇴촌에 맛집도 많으니

가까운 교외에서 맛난거 드시고 카페가서 바람쐬기 좋은 곳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