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판교 맛집_오사이초밥/ 판교 스시 맛집/ 판교 초밥 맛집/ 판교역 초밥/ 판교역 스시/ 판교 오마카세/ 판교역 스시 오마카세 / 가성비 오마카세

by 미Me 2023. 1. 12.
728x90
반응형

 

스시 오마카세 노래를 불렀는데

사실 특별한날 아니면 부담스러운 가격이 사실이기에

 

어떻할까 고민하다가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 집을 찾았다!

 

 

오사이 초밥 판교점

 

 

네이버에서 디너타임 2부로 예약하고!

다행히 1팀 남아있었다 !

 

1명당 29,000원 😍👍

 

 

추가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구요!

오마카세가 저렴한 대신

1인 1 음료는 필수입니다~~

어차피 맥주는 많으면 많을 수록 좋아요

 

 

 

 

추가 피스 안먹을 수 없구요~~

 

 

 

첫번째 계란찜 ~~~

그리고 스몰 사시미~~~

 

 

 

 

열심히 만들어주는 셰프님 손길과 나의 맥주

또 보니까 또 먹구싶당..

 

 

 

맛있었던 간장새우초밥이랑 전복내장초밥!!

 

 

가지랑 고등어도 너무 맛있었구요~~~

 

 

 

중간에 못찍은 피스들도 있는데

 

기본 초밥집 보다는 퀄리티가 좋고

하이퀄리티 오마카세보다는 퀄리티가 낮기 때문에

 

딱 그 중간지점인거같다!

가격에 맞는 맛인듯 ~~ !

가볍게 먹기 맛있었다 😊

 

 

 

 

마지막을 장식하는 초밥은 내가 애정하는 후토마끼!!

마지막에 손들면 하나 더 주셔서 하나더 먹었다 ㅎㅎ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가볍게 먹기 좋은 곳 !

다음에 또 예약해서 먹으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