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카페

경기 광주 팥빙수_옛다원 / 경기광주 팥빙수 / 광주 팥빙수 맛집/ 수제 팥빙수 / 경안동 팥빙수

by 미Me 2024. 8. 5.
728x90
반응형

올여름은 정말 너무너무 더워서

유난히 입맛이 없고 시원한 것만 당기는 요즘이다... 🫠

 

경안동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팥빙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급 찾아서 간 곳

 

 

옛다원

 

 

 

메뉴를 보아하니 전통음료를 많이 팔더라!

식혜랑 미숫가루도 맛있겠다..

 

 

 

 

팥이 유명해서 붕어빵 인테리어인가..?

 

 

 

 

 

빙수가 메인인 느낌이었고 다양한 빙수가 있었다!

딸기빙수랑 미숫가루 팥빙수도 맛있겠다

 

무엇보다 소, 중, 대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에도 좋았다!

소자는 무조건 1인메뉴라는 점~~~

 

사실 중 자도 혼자 먹을 수 있을 듯 🤗

 

 

 

우리 부부는 기본 팥빙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본 중자로 시켰고, 깔끔한 우유 빙수에 팥이 맛있었다~~

 

다만 나는 통팥보다는 고운 팥?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다 ㅎ 그래도 맛있었다! 가까우면 자주 가서 소자 맨날 사 먹을 듯 

 

 

 

 

여름 감기, 열사병, 기운 없는 병  등등 여름 질병 조심해야겠다, 

빨리 여름이 지나가길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