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지난주 혼자 먹은 것들!_장호덕손만두/지구당/장사랑

by 미Me 2022. 1. 18.
728x90
반응형

 

내 사진첩을 보면 반은 음식 사진이다😂

혼자 사먹는 거 남편이랑 같이 먹은 거 집에서 요리 해먹은 거 등등 ~~ 지난주는 여기저기서 혼자 먹을 일들이 많았어서 혼자 먹으러 간 식당을 포스팅 해보겠드아

 

 

1. 생활의 달인 맛집! 만두 맛집이라는, 서울대입구 만두 맛집 !!

 

 

장호덕 손만두

 

 

 

 

맨날 줄을 많이 서 있어서 줄서서 사먹을 엄두가 나지 않았은데 요즘 조금 웨이팅 줄이 빠져서 ㅎㅎ 그날은 남편이 야근하는날이라 혼자 사서 집에서 먹었다!

 

나는 새우를 좋아하니까아 새우고기만두로 겟겟!

1팩 5개에 5,500원이다

 

 

속이 꽉차고 커서 몇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 하핫

무튼 피도 촉촉하고 맛있고 안에 야채랑 고기도 큼지막하게 꽉차서 맛있게 먹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만두를 선호하기에 내 스타일은 아니였던걸로 흐흐

 

 

 

 

2. 선릉역 텐동 규동 맛집!

 

 

지구당

 

 

선릉역에서 건강검진 받고 빈속이라 배가 너무 고팠다.. 고민하다가 바로 옆에 지구당에 갔고 예전에 남편이랑 한번 갔었던 기억이 있어서 곧장 들어갔다

 

 

 

 

예전엔 더 저렴했던거 같은데 가격이 조금 오른것 같았다! 규동 7,500원 텐동 8,300원 이고 올라도 합리적인 가격이다

 

 

안에는 일본에 온듯한 1인 좌석으로만 쭈욱 셋팅되어 있고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대기좌석도 많다

 

 

 

기본셋팅! 장국이랑 반찬들 ~~

드디어 텐동이 나왔고

 

 

눅눅해지기전에 튀김먼저 그릇에 빼놓을 수 있는 그릇 담겨있고 '왕새우2개 꽈리고추 반숙 고구마2개 연근' 이렇게 들어있더라 가성비 갑!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았다,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은 곳 !

 

 

 

3. 고속터미널 식당가 맛집 한식당 !

한식에 맛과 품격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에 한식집ㅎㅎ

 

 

 

 

 

장사랑

 

 

 

이날도 꽃시장 갔다가 혼자 점심먹는 날~~~

다양한 한식이 메뉴에 있었고 바싹불고기가 시그니쳐 인거 같다 그리고 냉면 비빔밥이랑 육개장 등 다양한게 있었다

 

 

 

요즘 맛있는 제육을 먹은지가 오래되서 제육볶음을 먹고싶어서 직화제육 철판덮밥 시켰다!

 

 

 

내가 딱 생각했던 양념의 맛 🥰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래도 맛없게 먹는거보다 제돈주고 맛있게 먹자라는게 나의 소신이라 ㅎㅎㅎ

 

 

 

지난주도 맛있게 먹는 한주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