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강남역 맛집_ 아빠곰 수제 돈까스 / 돈까스 맛집 / 김치우동

by 미Me 2022. 7. 6.
728x90
반응형

 

돈까스 맛집으로 강추하고 싶은 강남역

 

'아빠곰 수제 돈까스'

 

그는 돈까스 매니아 나는 떡볶이 매니아라 돈까스 아님 떡볶이 포스팅만 있을 듯 ..ㅎㅎ

 

몇년동안 그를 통해 듣기만 하고 드디어 가봤다

여기 !!

강남역에서 몇년동안 직장생활 했었는데 이곳은 처음 알았다 '영동프라자 쇼핑센터'

 

강남역 개발되기 전부터 있었던 것 같다

이런 분위기 가끔 가면 좋지요 , 어릴 적 생각나고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 상점을 지나 음식점들이 줄줄이 나온다 그 중 한눈에 맛집이라 알아볼 수 있는 유일하게 사람들이 줄 서 있는 이집

 

 

 

 

 

 

 

 

 

 

이름이 너무 귀엽다 ㅎㅎ

푸근한 느낌

 

아래는 메뉴판! 백종원아저씨 말따라면 메뉴가 투머치 지만 다 맛있을거 같다!! 갑자기 연돈 생각나네..

 

 

 

나는 등심, 그는 늘 먹던 안심 으로 주문했다

돈까스를 평가하려면 등심을 먹어봐야한다는 얕은 지식으로 난 등심 ㅎㅎ

 

미소국이랑 소스 듬뿍 !

달짝지근 마늘향 나는 드레싱샐러드와 두툼한 등심이다~~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싶네..

 

 

 

단면 육즙...

은은한 마늘향이 느끼함을 완전 잡아 줌...

 

안심은 찍지 못했지만 ㅎㅎ 굉장히 부드럽다

하지만 등심은 담백하다! 둘다 매력있엉 ㅠㅠㅠ 둘이 가서 반반 나눠먹는게 쵝오

 

그래도 튀김이기에 김치우동으로 입가심~~

김치우동은 그냥 평범 , 그래도 갓성비 맛집이기에 해물건더기가 꽤 있었다

 

 

점심시간에는 무조건 웨이팅인 듯!

그래서 2호점도 생겼다고 하니 깔끔한 곳을 원하면 그쪽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조만간 2호점도 가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