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강원도 삼척 맛집_ 장터 생선구이 / 생선구이백반/ 삼척중앙시장/ 동쪽바다중앙시장/ 가마솥옛강정/ 닭강정 맛집

by 미Me 2022. 8. 1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짧은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제주도에 가고 싶었으나

완전 하이피크시즌이라..

거의 해외여행 수준에 여행비용에 무너지고

 

결국 돌고돌아 강원도 내사랑 강원도 👍

 

 

이번에 어디를 갈까 하다가, 강원도에서 안가본 삼척!으로 결정

사실 스노쿨링을 너무 하고싶어서 찾다가

우리나라의 나폴리라는 삼척에 가게 되었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막히지 않고 삼척 도착!

 

놀기 전에 무조건 아침 먹어줘야쥬~~

 

남편이랑 나는 생선구이를 좋아해서

집에서 잘 못해먹는 백반집 검색했다

 

삼척 생선구이 맛집 치니까 바로 나오더라 

 

 

장터 생선구이

 

 

 

 

 

 

아침일찍 오픈하는 것 같았다,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서 바로 고고

 

들어가니 오전부터 사람이 많았다

 

 

 

 

메뉴는 여러가지 있지만

우리는 주물럭은 별로 먹고싶지 않아

생선구이 백반으로 결정!

9천원이면 혜자다🤩

 

 

알탕같은 것도 맛있다는 후기 봤어용

 

 

반찬+된장찌개+생선모듬 (매번 바뀐다고 합니다)

구성으로 나왔고, 조기+꽁치+고등어가 나왔다

 

사실 꽁치는 안좋아하는데 말입니다..

고등어랑 조기랑 넘 맛있었다!

 

시골 된장찌개에 구수한 반찬들 다 맛있었다 

 

근데 주문하자마자 굽는거라

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렸다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습니당

 

 

 

 

 

우리는 바로 바다에 가서 스노쿨링을 할 생각이었기에

주변에 간식거리를 사갈 생각이였다.

 

찾아보니 닭강정 맛집이 있더라

 

 

 

 

식당 바로 앞에 삼척중앙시장에 가서

가마솥 옛 강정을 찾아 갔다!

 

 

새우닭강정이 유명한 집인 것 같았다,

근데 둘이 먹기에 큰 사이즈는 너무 많아서

 

우리는 간식 느낌쓰로 컵닭강정 하나 사서 출발!

 

 

 

 

 

사실 우리는 속초 만석 닭강정을 너무 좋아해서,,,

가마솥닭강정은 맛이 없진 않지만

그냥 좀 평범한 맛이었다!

 

삼척쪽에는 닭강정 집이 많이 없으니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 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