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경기도 광주 돈까스 맛집_ 사이카츠/ 광주 시내 돈까스/ 치즈까츠/ 등심까츠/ 경기도 광주 일식집 / 수제돈까스 맛집 / 경기도 광주 수제돈까스

by 미Me 2022. 8. 22.
728x90
반응형

 

 

또 다른 돈까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돈까스 매니아인 남편과

광주 시내에 있는 돈까스 집을 찾아서 다녀 왔다,

 

 

사이카츠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찾아서 했고
건물내에 주차장은 없던 것 같았다,

건물 2층으로 올라오면 주문방법이 써있다,

 

 

셀프주문시스템으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직접픽업하고 식기까지 반납해야하는 시스템,

조금은 불편하긴 하지만,,

 

우선 맛만있으면 되지요 😊

 

 

 

 

점심시간에 갔는데 테이블 거의 꽉 차 있었다,

이미 소문난 광주 돈까스 맛집인 듯?!

 

 

 

 

 

 

 

기다리던 우리 번호가 불리고~~

우리는 수제돈카츠와 치즈카츠 정식을 시켰고

 

딱 보자마자 깨끗한 기름으로 바삭하게 튀긴 느낌이 강하게 들었구

소금을 준다는 것은 그만큼 고기에 자신있다는 뜻인 집이기에,

 

나오자마자 소금에 찍어먹어보고

그다음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다

 

너무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바삭하고 맛있었다!

 

 

 

👏🏻👏🏻👏🏻

 

 

 

 

 

원래 나도 등심파지만

이날은 치즈카츠가 댕겨서

남편과 반씩 나눠먹으려고 치즈카츠도 시켰다!

 

치즈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광주에 이런 돈까스 맛집이 있다니

 

남편도 좋아했다🤩

다음에 또 갈 의사 있습니닷

 

 

광주 이마트랑 터미널이랑 가깝구

참좋은 병원 뒤 주차장 이용하셔도 편하실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