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경기광주 맛집_ 지월리 메밀향/ 경기광주 막국수 / 초월 막국수 / 경기광주 막국수 맛집 / 초월역 코다리 막국수 / 소불고기 막국수 맛집

by 미Me 2023. 7. 13.
728x90
반응형




여름에는 시원한 음식이 생각날 수 밖에..
개인적으로 나는 물 보다는 비빔파인데요

그 중에서 막국수도 좋아한드아
여름엔 막국수지😆😆😆

초월에 막국수집을 찾았더니
요즘 소불고기 주는 막국수 집이 많은데

우리 동네 근처에도 있었다!

지월리 메밀향

 


차를 가지고 가야할 것같다
주차 공간은 어느정도 되어 있어서 괜찮을 듯 😋

아파트 단지 바로 뒤에 있었다


들기름 막국수랑  코다리 막국수가 시그니쳐메뉴!
물 막국수도 있구요
코다리 없는 일반 비빔도 있답니다


 



우리는 무조건 불고기 추가로 먹었다!
맵+달 조화 못잃어~~~~


불고기 먼저 나와주구요
서브메뉴 개념이라 사실 양이 많진않다



그 다음 코다리 막국수 등장!
보기만 해도 고소 시원 해보이쥬🥰

개인적으로 메밀면인데 뚝뚝 끊김이 없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막국수와 냉면의 중간이랄까?

양념도 쌘편이라 매콤하니 완전 내스타일!!

보기와 다르게 양도 엄청 많았다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 ㅎㅎㅎ

남은 여름 다른 막국수집이랑도 비교해야지🫶🏻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