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것/맛집

경기도 광주 초월역 중국집 _ 초월 보배반점 /차돌짬뽕 / 소고기짬뽕 / 탕수육 / 경기도 광주 중국집

by 미Me 2022. 7. 15.
728x90
반응형


많은 도시를 이사다니진 않았지만

동네에서 맛있는 중국집 찾는게
은근히 힘들다

그래서 이사오고 나서 우리와 맞는 중국집을
찾기위해 중식 먹을 기회가 있을 때는
안먹어 본 곳으로 가거나 시켜먹는다!

집 주변에 새로 생긴 중국집이 있어서
남편이랑 점심먹으러 간 곳은

 

 

보배반점






나는 인테리어나 여러가지가 요즘 스타일에
중식집이다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체인점이더라!






대략 분위긴 이렇고
저녁에 오면 간히 반주하기에도 괜찮은
깔끔한 분위기 👏🏼




메뉴판은 안찍고 수저랑 접시만 찍은 나..
하핳ㅎㅎㅎㅎㅎ

우리는 시그니쳐인
#소고기짬뽕 #탕수육
주문하였고 둘이 먹을거라 공기밥도 추가!


체인점 대표님 철학? 인것 같았다
더욱 더 기대기대!

 

 

 

 

 

 

 


소고기 짬뽕이 나왔구요
우선 비주얼은 굉장히 양이 많아서
압도적이였고 고기랑 야채가 많이 들어가
  푸짐해 보였다👍🏻



맛은 불맛과 고기향이 강한 맛!
사실 저는 고기향이 강한 짬뽕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서

엄~~ 청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우리 남편은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했다!



그리고 탕수육!
껍질이 굉장히 얇고 찹쌀탕수육 같은 식감이었다

오히려 나는 탕수육이 맛있었는데
남편은 나랑 또 반대 의견이었음 ㅎㅎ

음식은 어쩔 수 없이
개취에 따라 평가가 갈리는 듯!

그래도 체인점이라 기본 맛은 하는 것 같았다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다는 ☺️


요즘은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가서 먹던가 픽업하는게 마음이 편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